소개팅에서 피해야 될 음식은?

소개팅에서 피해야 될 음식은?

이성과의 첫 만남, 소개팅!

소개팅을 할 때는 장소 선택도 중요하고 같이 식사를 하는 자리가 마련되기 때문에 음식도 신중하게 선택해야 됩니다. 소개팅에서 피해야 될 음식도 있는만큼 미리 장소를 섭외하고 음식은 어떤 메뉴가 나오는지도 체크를 해야 애프터 신청을 받을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집니다.

그럼, 소개팅에서 피해야 될 음식은 어떤 음식일까요?

■ 입을 쫙~ 크게 벌려서 먹어야 되는 음식_햄버거


첫번째는 햄버거입니다.

햄버거는 입을 크게 벌리고 먹어야 되는 음식이기 때문에 처음 만나는 이성과의 소개팅에서 호감을 떨어트릴 수 있습니다. 또한 햄버거는 충분히 음식을 씹지 않고 넘길 수 있는 인스턴트 식품이라 속을 더부룩하게 만들고 소화가 되지 않아 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.

뿐만 아니라 햄버거와 함께 먹는 탄산음료의 경우 트림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피해야 됩니다.

■ 배에서 꼬르륵.. 장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음식_유제품(우유)


두번째는 유제품입니다.

유제품은 체질에 따라서 맞는 사람이 있고 안 맞는 사람이 있지만 소개팅 전이나 소개팅 당일 피해야 되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. 유제품이 맞지 않는 사람이 섭취를 했을 경우 가스와 경련이 유발될 수 있어서 속이 메스껍고 장 트러블이 생길 수 있어요. 그렇기에 최대한 소개팅 때는 유제품을 먹지 않습니다.

■ 환하게 웃을 때 항상 조심해야 되는 음식_ 고춧가루, 들깨 등이 들어간 음식


세번째는 고춧가루가 과하게 많이 들어간 음식입니다.

대표적으로 닭볶음탕, 김치찌개, 제육볶음 등의 메뉴인데요. 고춧가루가 과하게 들어간 음식은 잘못하면 이에 고춧가루가 낄 수 있기 때문에 피해야 되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. 이 뿐만 아니라 입가에 묻을 수 있고 신경써서 차려입은 옷에 잘못해서 국물 등이 튈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됩니다.

만약, 소개팅 때 이 음식을 먹게 되면 중간 중간에 화장실에 가서 이 상태를 확인해야됩니다.


◈ 소개팅 식사 에티켓_ 이것만 꼭 지키자

1. 음식을 먹을 때 쩝쩝되지 않는다.

2. 접시 긁는 소리를 내지 않는다.

3. 식사 후 이 확인은 필수, 트림을 하지 않는다.

4. 식사 후 입냄새 예방으로 구강청결제를 필수로 휴대한다.


그럼, 반대로 애프터신청률을 높일 수 있는 소개팅에 잘 어울리는 음식은 무엇일까요?

일반적으로 분위기 좋은 장소인 레스토랑에서 소개팅을 합니다. 파스타류의 음식이 소개팅할 때 좋으며 간단하게 와인한 잔을 할 수 있는 곳이라서 서로의 호감도를 높여주는 장소 및 음식이에요.

여성의 경우 시각적인 부분에 이성의 매력을 느끼기 때문에 분위기 좋은 곳과 음식은 소개팅 애프터신청을 받을 수 있는 음식입니다.

일식집도 좋은 장소와 음식입니다. 특히 룸으로 되어 있는 일식집이 많기 때문에 다른 사람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오직 두 사람만 있기 때문에 대화를 계속 이어가면서 그 시간에 집중을 할 수 있어요.